목차
치명적인 매력이라는 것은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이나, 스타일 같은 것을 뛰어넘은 다른 사람이 쳐다보기조차 힘들 정도로 큰 매력을 가진 사람을 의미한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의 태도, 카리스마, 단순한 행동들만으로도 아주 훌륭한 일을 해내기도 한다.
이런 사람들에게 한번 빠지게 된다면 헤어 나올 수 없다.
어느 학자는 사람들의 감정적인 연결에 대한 연구를 통해서 이러한 사람들의 몇몇 가지의 특징을 발견해 냈다.
이러한 사람들은 말을 할 때조차 단순히 말을 한 사람에게만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닌 여러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끼친다고 한다.
이번 글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커다란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편하게 대하는 게 아닌 자신의 태도를 의식하여 행동한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난 사람인양 행동하지 않는다.
그들은 스스로가 자신이 성공할 수 있는 능력과 자신이 원하는 삶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고 있다.
첫 번째, 다른 사람들에게 예의를 차리며 존중으로 대한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위협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을 평등하게 존중하고 예의를 차린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사회적인 지위라던가 힘의 유무 따위는 큰 의미가 없다.
두 번째, 다른 사람을 험담하거나 비판하지 않는다.
그들을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남을 험담하거나 비판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비판하기보다는 자신의 장점을 이끌어내어 다른 사람들을 빛나게 만들어 준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세 번째, 그들은 자신이 대접받기를 원하는 만큼 다른 사람도 대접해 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이 자신이 대해지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한다고 생각하고 행동한다.
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사람들의 특정 특징을 수용하고 그에 따라 사람을 대한다.
네 번째, 그들은 제한선을 가지고 행동한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행동에는 적절한 때와 적절한 장소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
그들은 스스로를 돌봄과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돕고 베풀며 지낸다.
다섯 번째, 그들은 진실성이 뛰어나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행동을 함에 있어서 가면을 쓰며 가식적으로 행동하거나 자신의 능력을 과신하지 않는다.
그들을 자신만의 가치를 깨닫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할 일을 지시하도록 두지 않는다.
그들은 누구든지 진심으로 대하며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데에 진심이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다.
여섯 번째, 그들은 언제나 미소를 지으며 지낸다.
언제 어디서나 어느 상황에서나 미소를 지으며 지낸다는 것은 아주 훌륭한 능력이다.
이렇게 항상 모든 사람을 대할 때 미소를 짓는 것은 굉장히 치명적인 매력을 더욱더 강력하게 만들어 준다.
그들이 웃는 것만으로도 주위 사람들도 같이 웃게 된다.
그들의 미소를 그 어느 행위보다 매력적이며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하고 있다.
일곱 번째, 그들은 정이 많고 공감능력이 뛰어나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대할 때 인정이 넘치며, 사람뿐 아니라 동물, 식물, 자연 그 자체에 너그럽게 대한다.
단순히 사랑해서 친절하다는 의미보다는 그 자체와 커다란 관계를 맺으며 지낸다.
여덟 번째, 그들은 본인의 인생을 사랑하며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도 늘 행복하고 꽃길만 펼쳐질 수는 없다.
언젠가는 어렵고 힘든 시기를 마주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언제나 그들을 받쳐줄 것이고 더 나아가 그들을 사랑하고 도와줄 것이다.
아홉 번째, 그들은 언제나 큰 노력을 한다.
치명적인 사람은 언제나 여유로워 보이지만 커다란 노력 없이는 이런 사람이 될 수 없다.
그들은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자신의 갈증을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들은 포기하지 않으며 언제나 성공을 향해 달려간다.
열 번째,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인다.
단순히 말을 잘하는 것만으로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이 될 수 없다.
자신이 말을 하는 만큼 다른 사람들의 말도 잘 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던 것은 아니다.
그들도 인생의 어려움과 고난을 이겨내고 그 길을 걸어왔기에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가 될 수 있었던 것이다.
댓글